發惡(Lyuko, SloW)-Barak Magazine
- Editer-Luyko, SloW
- 2015년 10월 19일
- 1분 분량

發惡(Lyuko, SloW)
발악을 만들게 된 계기는? -말 한마디로 젊은이들의 발악이다.
발악의 정의는 무엇인가? -사전적인 의미는 온갖짓을 다하며 악을 쓴다. 하지만 우리의 의미는 젊을 때 무엇이라도 남기자는 의미에서 발악이라고 지었다.
둘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가? -대학교에서 만나게 되었다.
둘의 공통된 관심사가 무엇인가? -젊은 문화, 예술, 아티스트 등등에 대해서 호기심이 많은것?
요즘의 관심사는 무엇인가? -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관심사이다.
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? -멋있고 아름다운 것, 흥미로운 것
최근에 하는 일? -발악 홈페이지 제작, 포토그래퍼 이헌 씨의 모델, 학교의 패션쇼, 삭발 등등 바쁘다.
좋아하는 예술 분야는?
-음지에 있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그들의 창의성, 흑인문화를 좋아한다. 그래서 예전에 그릴즈를 맞추었는데 밥먹다가 잃어버렸다.
옷을 사면 어디서 사는가? -선글라스는 동묘, 옷은 잘 알려지지 않는 일인 디자이너들
최근에 빠진 아티스트는? -Kieth Ape(그의 마인드를 존중한다.), Okasian(스타일부터 음악의 다양성 등 그의 모든것을 존경한다.)
발악의 궁극적인 목표는? -우리 세대에서 멋있고, 아름다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에대해 끊임없이 호기심을 가지고 그것을 발굴해내는 것, 젊은이들의 사는 법과 그들의 생활을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이다.
앞으로의 다짐은? -어떤 분야이든 우리가 관심있어 하는것에 우리의 흔적을 남기는 것
Comments